top of page
Writer's pictureGil Lee

6/1, 느헤미야 1-4장

2023.06.01 (목) 성경통독묵상 #152 - 느헤미야 1-4장


1장

  • 느헤미야가 예루살렘을 두고 기도하다 (1-11)

2장

  • 느헤미야가 예루살렘으로 가다 (1-20)

3장

  • 예루살렘 성벽 중수 (1-32)

4장

  • 방해를 물리치다 (1-23)


오늘도 '느헤미야' 말씀과 함께,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시는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~




30 views2 comments

Recent Posts

See All

2 comentários


ippark52
08 de jun. de 2023

매일묵상 (6/5/2023) 제목 ; 지도자의 필수조건 말씀 ; 느혜미야 4장 20절 어디에서든지 나팔 소리를 들으면, 그 소리가 나는 곳으로 모여 와서, 우리와 합세하여라. 우리 하나님이 우리 편이 되어 싸워 주신다. 발견 ; 바벨론은 유다왕국을 멸망시키고 이스라엘 백성들을 포로로 잡아갔다. 패르샤, 즉 바사가 이 나라를 쳐서 온 세상을 점령하고 통치하는 시대가 왔을 때, 하나님께서는 바사의 고레스왕을 감동시키어 이스라엘 백성들을 고국으로 돌아가도록 허락하고 도와주었다. 하지만 전부가 온 것은 아니었다. 이때 바사에 남아 있던 유대인 하가랴의 아들 느헤미야가 아닥사스다왕의 술을 따르는 일을 하고 있었다. 이스라엘에 살고 있던 그의 형제중의 한 사람인 하나니가 바사로 와서 느혜미야에게 고국의 사람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그들의 이야기를 해 주었다.

Curtir

jinsun kim
jinsun kim
01 de jun. de 2023

6/1/23

김진선

제목: 진중한 자세

말씀:


“왕이 내게 이르시되 그러면 네가 무엇을 원하느냐 하시기로 내가 곧 하늘의 하나님께 묵도하고”

‭‭느헤미야‬ ‭2‬:‭4‬ ‭KRV‬‬


“내가 예루살렘에 이르러 거한지 삼일에 내 하나님이 내 마음을 감화하사 예루살렘을 위하여 행하게 하신 일을 내가 아무 사람에게도 말하지 아니하고 밤에 일어나 두어 사람과 함께 나갈쌔 내가 탄 짐승 외에는 다른 짐승이 없더라 그 밤에 골짜기 문으로 나가서 용정으로 분문에 이르는 동안에 보니 예루살렘 성벽이 다 무너졌고 성문은 소화되었더라 앞으로 행하여 샘문과 왕의 못에 이르러는 탄 짐승이 지나갈 곳이 없는지라 그 밤에 시내를 좇아 올라가서 성벽을 살펴 본 후에 돌이켜 골짜기 문으로 들어와서 돌아 왔으나 방백들은 내가 어디 갔었으며 무엇을 하였는지 알지 못하였고 나도 그 일을 유다 사람들에게나 제사장들에게나 귀인들에게나 방백들에게나 그 외에 일하는 자들에게 고하지 아니하다가”

‭‭느헤미야‬…


Curtir
bottom of page